1. 조기유학(초등학교 과정 / 1~2년) ->특목중학교 진학( 예: 청심 국제 중학교 등 국내권 여러 국제 학교) : 특목고-국내외 명문대학
  2. 조기유학(초등학교 과정 / 1~2년) ->일반 중학교 ->특목고 ->국내,외 명문대학
  3. 조기유학(중학생 과정 / 1~2년) ->특목고->국내,외 명문대학


  1. 국제 고등학교/ 혹은 로컬학교를 졸업 하고 필리핀 명문 대학 혹은 타영어권 국가(미국, 캐나다, 호주, 싱가폴 등)으로
  대학 입학하는 사례가 있습니다.

  2. 학생이 졸업 후 한국으로 귀국하여 한국 내에 있는 대학에 입학하는 경우도 가능합니다.
  * 학제가 다른 부분이 있는 점, 졸업 후 진로를 고려하여 맞춤식으로 공부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전문 상담가와 상담필요)


  1. 외국인을 위한 International School(국제학교)은 11혹은 12학제로 졸업 후 미국이나 우리 나라 대학에도 입학 가능합니다.

  2. 브렌트 국제학교에서 11학년과 12학년 과정을 이수 한 뒤 국제학위(International Baccalaureate)를 스위스 제네바에 있는 국제
  학위 본부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면 필리핀의 대학 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등 해외 다른 유명 대학교로 진학시가산점 혜택이 있습니다.

  3. 한국 학생들의 경우 한국 명문 대학 카이스트, 연세대, 고려대 등에 진학하는 빈도가 높습니다.

  4. 또한, 미국 뉴욕대, 워싱턴대, 아리조나대, 미시건대 등 유수의 대학에 장학생으로 입학한 졸업생들이 다수 배출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길거리 어디에서나 영어와 중국어 2개로 능숙하게 대화하는 사람들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100년이 넘는 오랜 기간 동안
  영국의 지배를 받아 온 역사적 배경, 싱가포르의 초대 총리이자 국부인 리콴유 전 수상의 강력한 영어 공용어 정책에 기인합니다.
  초등학교부터 대학까지 모든 학교에서 모국어를 제외한 모든 과목을 영어로 가르치는 ‘영어몰입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호주
  안정된 사회환경과 온화한 기후,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미국, 캐나다에 비해 학비와 생활비가 저렴합니다.
  공부를 하면서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만 30세 미만이면 누구나 워킹 홀리데이 비자로 1년까지 체류가 가능합니다.
  필리핀에서 배운 영어를 이용해 호주에서 자격증 및 고급과정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미국에 비해 생활비와 학비가 저렴한 편입니다.아름답고 깨끗한 자연 환경과 쾌적한 기후, 그리고 범죄율이 낮은 안전한 나라입니다.
  TESOL등의 전문 과정등이있습니다.6개월까지 비자 연장 학업이 가능합니다.유급 인턴쉽 프로그램이 가능합니다.

   미국
  높은 교육 수준을 자랑합나디.두나라의 다양한 문화와 넓은 시각으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내가 배운 영어를 이용해 넓은 세상을
  보는 것도 하나의 공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고급영어 (비즈니스 잉글리쉬, IELTS, 테솔 등)의 기회를 접할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 중 하나에 손꼽을 수 있습니다.다른 나라에 비해 인종 차별이 없으며 안전하게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호주에 비해 학생 인원이 적은 편입니다.영어권 국가 중 저렴한 비용으로 연수가 가능 합니다.
  현지에서 학생비자 신청이 가능합니다.온화한 기후, 대자연 속에서 다양한 스포츠와 레저를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