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보는 일과 시간 하루 일과 학생 관리
06:30~07:00 기상 및 아침식사

한국인 선생님이 직접 기상을 도우며 아픈 학생이 없는지 살피고, 한 학생도 빠짐없이 식사하도록 합니다.

07:00~08:00 등교 등교 전 빠뜨린 준비물은 없는지, 안전하게 모두 통학차량을 탑승하였는지 확인합니다.
08:00~16:00 정규수업(학교) 아이들이 학교에 있는 동안 교사들은 그날 수업을 준비하고 아이들의 생활과 학습에 대한 일지를 작성하여 매일 보고서를 제출합니다.
16:00~18:00 수학 수업/보충수업
(예습,복습 및 숙제 검토)
학생 개별에 맞춰 보충 수업을 실시합니다.
(학교 과제를 외국인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18시까지 끝내도록 합니다.)
18:00~19:00 저녁 식사 아이 한 명도 빠짐없이 식사에 참석하도록 합니다.
19:00~21:00 정규 수업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학교 과제는 하교 후 마무리 하도록 하고,추가로 정규 영어 수업시간을 갖습니다.
21:00~ 저녁 도서관 시간
(영어일기쓰기, 단어시험, 영어 통문장 시험)
개인별 영어 레벨에 따라 암기해야 하는 어휘 분량을 정하며 어휘 반복학습을 통해 영어 실력을 키웁니다.
10:00~ 학년에 따른 추가 자습시간 학년별로 자습시간을 지정하여 꾸준한 공부를 돕습니다.
23:00~ 세면 및 점호
(고등학생은 24:00)
다음 날 등교를 위해 아이들이 점호 후 바로 잠자리에들 수 있도록 합니다.
 
* 따뜻한 도시락이 점심시간에 맞춰 학교 앞까지 배달됩니다.
따뜻한 밥을 제공하고 아침에 학교 준비물로 인해 짐이 많을 학생들을 고려하여 도시락은 학교별 점심이 시작되는 시간 전에 각 학생들에게 배달 됩니다. 도시락 안에는 한국인 영양사가 아이들 영양과 입맛에 맞게 준비하고, 식사 후 위생을 위해 휴지와 사탕을 넣어 줍니다.

* 학교 생활에 필요한 준비물을 외국인 담당자가 꼼꼼하게 챙겨줍니다.
학교 수업 중에 필요로 하는 준비물은 매일 쇼핑센터로 외출하기 어려운 학생들은 위해 외국인 담당자가 꼼꼼히 챙겨 갈 수 있도록 준비물을 구입하여 필요로 하는 시간 내에 전달합니다..

* 학교행사가 있을 때 레귤러 담당 전임 교사가 직접 학교를 방문합니다.
학교행사, 소풍, 학교 축제, 학부모 회의, 체육대회, 선생님과의 상담등이 있을 때에는 영어로 의사소통이 100% 가능한 레귤러 학생 담당 선생님 혹은 레귤러 학생 담당 외국인 선생님께서 학교를 직접 방문하며 결과는 종류에 따라 어학원 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juniorcns)혹은 직접 전화로 학부모님들과 상담을 합니다.

* 학교 수업과 연계하여 주말에 이루어지는 프로젝트 발표 과정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주말 프로젝트와 발표 수업이 많은 필리핀 로컬학교 혹은 국제학교 특성상 평일 외, 주말에 학교를 가야 하는 경우, 통학차량을 이용하여 아이가 안전하게 학교를 다녀올 수 있도록 관리합니다.

* 학교 행사를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장려합니다.
부모님의 동의와 학생이 하고자 하는 의지, 그리고 학교, 학원간에 스케줄이 조율가능 할 시에는 학교에서 이루어지는 클럽활동 (배구, 탁구, 농구, 악기배우기, 봉사활동) 을 장려합니다. 하지만 첫해에 영어에 익숙해 지는 환경을 가진 후, 1년 후에 학생이 배워보고 싶은 것들을 시도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